맛집/한식

광수육회 신정점 육회 맛집 인정,,

aller 2024. 9. 24. 21:49
728x90

오늘은 어디서 모임을 가질까 고민하다가 육회 맛집으로 유명한 광수육회 신정점을 찾았어요.

광수육회가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는데 그럴 만한 것이 육회가 너무 맛나다는 거,,,💗

 

 

 

 

양천구 신정동 육회 광수육회 신정점

📞연락처 : 0507-1360-2504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70-4098-1777(도 가능)

🔎인스타 : ksyukhoe_sinjeong

 

 

 

 

벽에 붙어있는 사진들이 바로 메뉴판,,,

엄청 신박하죵?👀

 

육회와 사시미를 맛있게 먹는 세가지 방법도 안내되어 있어요.

 

📌 육회

1. 육회와 배를 같이 드세요.

2. 육회와 무순을 고추장소스에 찍어 김에 싸서 드세요.

3. 육회를 뉴소스에 찍어서 드세요.

 

📌 사시미

1. 사시미를 기름장에 찍어드세요.

2. 사시미에 생와사비와 무순을 올려서 기름장에 찍어드세요.

3. 사시미, 생와사비, 무순을 고추장소스에 찍어 김에 싸서 드세요.

 

 

 

 

 

 

 

소주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소주잔을 고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ㅋㅋㅋ

소주잔 종류가 이렇게 다양할 줄이야,,,

 

 

 

 

덕분에 제 취향에 맞는 소주잔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취향따라 소주잔 먼저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엄청 신선한 거 같아요~

메뉴판부터 소주잔 선택까지 최고👍

 

 

 

 

일단 먼저 첫 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육사시미를 주문했어요.

육사시미 23,000원이에요.

이건 지점마다 금액이 다르게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크게 간을 하지 않은 거 같은데 김과 무순,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그렇게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역시나 맛있는 만큼 아주 금방 바닥을 보인 육사시미입니다ㅎㅎㅎ

 

 

 

 

 

 

 

육회 전문점에서는 꼭 빠질 수가 없는 소고기무국이에요.

궁합이 잘 맞기도 하고 육회 요리를 다루는 곳에서 가장 하기 좋은 음식이라 그런 거 같아요!

마카로니 샐러드도 고기 먹다 심심할 때 가끔 함께 먹어도 좋더라구요~

 

 

 

 

육사시미를 다 먹고 다음에는 직화육회를 선택했어요.

생고기를 먹기 부담스럽다면 익혀서 고소한 직화육회를 주문하시면 좋을 거예요~

육사시미, 고추장육회가 다소 흔하게 볼 수 있는 음식이라면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직화육회가 되겠어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고기의 갈색빛과 파 고명, 계란의 색감이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아요🙌

역시나 빠르게 동난 음식!

 

 

 

 

 

 

 

다음은 또 다른 맛의 육회도 즐겨보기 위해 고추장육회를 주문했어요.

고추장육회 21,000원.

무순과의 조합도 좋고 빨간 빛의 고추장육회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ㅎ

맵지도 않고 적절한 간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광수육회 신정점 아주 잘 즐긴 흔적들,,,ㅎㅎㅎ

맛있는 음식에 주류가 빠질 수 없죠!?

술도 맛있고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계속 먹게 됐어요😊

 

 

 

 

광수육회 신정점 다녀온 지인이 여기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라고 해서 주문한 소고기 치즈 짜장라면이에요.

단품으로만 주문할 수는 없고 메인메뉴 주문 시 시킬 수 있는 음식이에요.

이건 두 그릇이나 주문했는데 나오자마자 향도 좋고 역시나 고기가 들어가서 풍미가 배가 된 짜장라면이라

진짜 제일 빠르게 없어진 거 같아요ㅋㅋㅋ

소고기 + 치즈 + 고춧가루 + 짜장라면 조합의 맛은 말모죠???👀

 

 

 

 

탄수화물이 빠질 수 없기에 육회비빔밥도 주문했어요.

육회비빔밥 8,500원.

모든 음식들이 거부감없이 다 맛있어서 시킨대로 쑥쑥 들이켰어요ㅋㅋㅋ

같은 8,500원 라인 장조림덮밥도 먹어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잊지 않고 장조림덮밥 주문해야지🎵

 

 

 

 

아쉬워서 한 번 더 주문한 육사시미예요.

엄청 먹었죠?ㅎㅎㅎ

두번째 주문이지만 역시나 빠르게 흡수해버린 육사시미✌️

 

 

 

 

이렇게 먹고 나니 속을 뜨끈하게 데워주고 싶어서 주문한 소고기국밥이에요.

국물 마니아로서 뜨끈한 국물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맛도 좋고 속을 든든하게 데워주기 좋은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샤베트 주문하기.

역시나 깔끔하게 비워낸 파인애플 샤베트는 7,000원이었어요.

후식으로 마무리하기 좋은 파인애플 샤베트예요~

 

맛있어서 음식들이 다 순삭ㅋㅋㅋ

음식 종류가 정말 많아서 끊임없이 시키게 되는 곳,,,

 

 

 

 

 

 

 

광수육회의 시그니처 메뉴인 육회는 소모양으로 디피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유명한데

이건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왠지(?) 맛도 못봤네요ㅋㅋㅋ

육회 18,000원 다음에는 맛보러 갈게요~

 

육사시미, 직화육회, 고추장육회, 소고기 치즈 짜장라면, 소고기국밥, 육회비빔밥, 파인애플 샤베트

무려 7가지나 주문해서 든든하게 맛본 광수육회였어요.

광수육회 메뉴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께 참고되셨길 바라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