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신정동 고기 무한리필 화로상회 목동1호점 리뷰

aller 2024. 3. 21. 20:14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화로상회를 선택했어요.

무한리필이지만 고기의 질도 좋고 맛있다는 후기를 읽어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양천구 신정동 무한리필 고기뷔페 화로상회 목동1호점

📞연락처 : 02-2062-2292
⏰영업시간 : 매일12:00 - 23:30(23:00 라스트오더)

 

 

 

 

 

무한리필 고기집이라고 해서 메뉴가 간단하지 않아요.

화로상회 메뉴는 여러가지 였어요.

 

닭갈이(숯불닭갈비)

닭막이(숯불닭갈비 + 원조막창)

닭껍이(숯불닭갈비 + 돼지껍데기)

 

돼갈이(옛날양념갈비 + 목살)

갈막이(옛날양념갈비 + 원조막창)

갈껍이(옛날양념갈비 + 돼지껍데기)

 

돼삼이 (참숯통삼겹)

삼막이 (참숯통삼겹 + 원조막창)

삼껍이(참숯통삼겹 + 돼지껍데기)

 

코스 요리로 나와요.

무한리필집인데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후기대로 막창이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는 막창만 더 먹고 싶었거든요.

돼지막창과 돼지껍데기는 단품 주문이 불가하다고 써있는데 직원 분이 1회 한정해서 가져다주셔서 다행이었어요.

 

 

 

 

17,500원에 무한리필인 것도 좋지만

물, 비빔냉면이 6,000원이라서 가성비 좋은 맛집이 될 거 같아요.

 

 

 

 

쌈채소, 쌈장, 마늘, 김치, 파절이, 소금 등 다양한 재료들이 셀프존에 있는데

식판과 나눔 그릇에 담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어요.

이대로 담으니까 더 효율적으로 많이 담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어떻게 담는지 모르고 막 담았는데 이용방법을 알고 나선 셀프존 이용 맵대로 담아봤어요.

식판에는 쌈채소와 고추, 마늘, 김치, 파절이가 들어가고, 쌈장, 마늘소금, 콩가루가 한 세트로 나눔 그릇에 들어가요.

달콤이, 매콤이라는 특제 소스와 기름장도 나눔 그릇에 담아주면 끝!

쌈무는 희망자에 한해 따로 담아요:)

 

 

 

 

제일 먼저 삼막이를 주문했어요.

기본인 삼겹살을 먹고 맛있다는 막창을 먹어보려구요.

 

 

 

 

실제로 무한리필인데도 생고기를 주셔서 좋았고

통삼겹답게 칼집이 나있어서 먹기도 좋고 고루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화력이 좋아서 굽기도 잘 구워지더라구요!

막창은 삼겹살보다 익는데 오래 걸려서 미리미리 올려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닭갈비는 잘 타서 불판에 굽기도 어렵고 이 날은 안 땡겨서

다음에는 갈막이로 주문했어요.

마무리 양념갈비는 국룰인거 다들 아실거고 처음에 먹어보았던 막창이 2번째에도 맛있어서 또 열심히 흡입했어요🙌

 

 

 

 

막창이 넘사로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1인분ㅋㅋㅋ

진짜 별 양념 안 하신 거 같은데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ㅋㅋㅋ

또 주문하고 싶었는데 1회 한정이라 하셔서 참았어요...ㅠㅜ

 

 

 

 

먹다 보니까 입구 쪽에 게임기가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무료 게임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니 먹는 중간에 게임도 할 수 있나봐요.

그래서 소화시킬 겸 갔는데 버튼 조작법을 잘 몰라서 그 유명한 파이터 게임을 했는데 다른 종류도 해보고 싶었지만 나가는 방법을 몰라서 패스...ㅎ

파이터 게임만 두 판 하고 왔어요ㅋㅋㅋ

팩맨이나 다른 게임들도 많은 거 같은데 다음에 가시면 한 번 즐겨보셔요,,,👉👈

 

 

 

 

막창을 추가로 주문할 수는 없고 삼겹살이나 돼지갈비를 먹기에는 너무 헤비해서 돼지껍데기만 주문해보았어요.

이 역시도 안된다고 되어 있었는데 직원 분 재량으로 해주셨나봐요🙏

돼지껍데기는 생각한 것과 달랐는데 모양이 길쭉해서 반으로 잘라 먹었어요.

저는 넓데데한 사각형에 칼집있는 돼지껍데기를 상상했는데 생각과는 다르더라구요ㅋㅋㅋ

 

 

 

 

콩가루가 있어서 열심히 구운 다음에 찍어먹어 봤는데 이건 생각보다 쏘쏘...

보통 약간의 짭쪼름한 양념이 느껴지는 돼지껍데기를 상상할 법 한데

이건 정말 무 맛이었어요ㅠㅠ

양념을 하나도 하지 않으신 건지 그냥 지우개를 씹는 듯한 맛...💦

이 날만 그랬던 건지 원래 화로상회의 돼지껍데기 맛이 이런 건지 모르겠지만 양념이 잘 베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돼지껍데기 말고는 고기 맛도 좋고, 셀프존 이용하는 방법도 쉽고 간편해서 좋았고, 게임도 즐길 수 있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다녀왔던 신정동 고기뷔페 화로상회 목동1호점이었어요.

목동 고기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화로상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