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중식

성남 중식당 우면관 롯데백화점 짬뽕으로 해장하기

aller 2024. 3. 23. 12:51
728x90

이 날 근처 호텔을 예약했어서 놀러온 김에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전날 음주를 해서 해장용으로 짬뽕을 먹고 싶더라구요.

다행히 근처 롯데백화점에 중식당이 있었어요!

우면관은 체인점으로 강남, 관악, 부천 등 여러 곳에 지점이 있지만 저는 이 날 처음 들어보았지요;;

 

 

 

 

성남 롯데백화점 중식당 우면관 분당점

📞연락처 : 031-719-8782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수내역과 가까운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있는 우면관이에요.

사람들이 찾기가 쉬워서 그런지 이 날 많더라구요~

 

 

 

 

 

 

주말에 백화점에 오면 찬바람 안 맞아도 되고 좋은 시설에서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많이 찾는 거 같아요.

저 또한 배부르게 먹고 소화시킬 겸 여기저기 구경하고 왔어요ㅎㅎㅎ

 

 

 

 

우면관 메뉴판이에요.

중식당 메뉴가 엄청 많아요.

저는 생각했던 대로 우면잠뽕을 주문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베스트 메뉴로 되어 있어요💗

남자친구는 메인 메뉴인 우육탕면으로 주문했어요.

이 역시도 베스트 메뉴~🎵

 

 

 

 

물컵과 앞접시, 수저세트와 티슈는 기본적으로 테이블 위에 있으니까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돼서 편했어요.

 

 

 

 

짜샤이와 단무지가 기본 반찬으로 나왔고, 가위와 국자, 소주, 맥주잔, 각종 양념들은 셀프코너에 있으니 이용하면 돼요.

오픈 키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셀프코너 이용할 때 약간은 민망했지만

그래도 그만큼 당당하게 요리하고 있다는 걸 뜻하니 어느 부분에서는 좋아하실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렇다고 셀프 코너 이용한다고 눈치 주시는 거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시길👀)

 

 

 

 

약간 어수선한 분위기였지만 직원 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었어요.

성남 분당점 우면관 와이파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거울이 있어서 탁 트이고 넓어 보이더라구요.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손님들이 꾸준히 유입되었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주말에는 가족끼리 백화점 찾으시는 분들 많죠ㅎㅎㅎ

 

 

 

 

 

군만두와 샤오룽바오가 포함된 구성이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좋았어요.

샤오룽바오의 특유의 느끼함이 저랑은 맞지 않지만 남자친구는 좋아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다른 곳에서 먹던 샤오룽바오와 비슷한 맛이었고 따뜻할 때 먹으면 좋기에 우선 순위로 드시길 바라요~!

 

우육탕면은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고 남친이 그러더라구요.

저는 원래 간장 베이스의 국물을 좋아하지 않고 맑은 국물이나 빨간 국물을 좋아해서(전형적인 한국인 입맛ㅋ)

놀려주며 맛있게 먹었죠😊

 

 

 

 

짬뽕에는 해물이 많이 들어있었지만 크기는 작아요.

양도 대식가 기준으로는 적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목이 버섯도 크고 빨간 국물이 매우 인상적이어서 해장 잘 하고 왔어요🙌

익숙한 짜장, 짬뽕을 드신다면 우면관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은 적을 수 있다는 거 참고하시고 주말에 힐링 겸 다녀오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