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중식

남도식당 런닝맨 동묘 가성비 짜장면 해물우동 탕수육

aller 2024. 3. 25. 21:34
728x90

런닝맨에서 가성비있는 맛집으로 동묘 남도식당이 나왔어요.

옷쇼핑을 위해 한번쯤은 동묘에 가보고 싶었는데 가성비 식당이라니, 동묘에 가야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지 않겠어요?

그래서 바로 이번 주말에는 동묘 남도식당을 찾았답니다ㅎㅎㅎ

 

 

 

 

런닝맨 동묘 가성비 짜장면집 '남도식당'

📞연락처 : 02-2234-554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동묘 벼룩시장이 근처에 있어서 옷 구경하다 와도 되고 동묘앞역에서 바로 찾아와도 좋아요.

 

 

 

 

 

동묘앞역에서 걸어오다 보면 멀리서 남도식당 간판이 보여요.

남도식당 앞에는 눈에 띄는 메뉴판이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도 쉽지 않더라구요ㅋㅋㅋ

 

 

 

 

남도식당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몇 명 들어가지 못하는 좁은 곳인 줄 알았는데 안으로 들어갈수록 깊숙이 들어가서 웨이팅이 있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순환도 빠르고 공간이 넓어서 빠르게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런닝맨 3,000원 가성비 짜장면집 남도식당에 짜장면, 짬뽕 말고도 다른 메뉴들이 엄청 많아요.

거의 김밥헤븐 수준...!

사실 방송에서는 짜장면 먹는 모습만 나와서 다른 한식류는 시켜보는 것이 두려웠는데

여기 오신 분들이 한식 종류도 많이 시켜드시는 걸 보고 여기서 밥을 시켜먹어도 괜찮겠단 생각을 했어요.

 

저는 짜장면을 먹으려고 왔지만 막상 메뉴표를 보니 우동이 먹고 싶어서 해물우동을 주문했어요.

근데 나중에 보니 그냥 우동과 해물우동이 따로 있더군요ㅋㅋㅋ

해물이 들어가면 2,000원 추가되는데 해물우동도 5,000원의 적은 금액이니까 나름 만족합니다✌️

 

 

 

 

모든 음식은 셀프, 선불이기에 주문하려고 앞에 갔더니,

해물우동이 메뉴판에는 5,500원이라고 적혀 있지만 직접 주문하러 갔을 때 앞에 있는 메뉴판에는 5,000원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5천원으로 계산해주셨답니다!

오앙👀

 

앞에서 술을 카드로 계산하셔서 카드도 받으시는 줄 알았는데 면 종류 주문할 땐 현금을 받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금 지불하고 짜장면, 해물우동, 탕수육 주문해보았어요!

 

 

 

 

물과 단무지, 시치미가루는 주문대 옆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돼요.

그리고 기다리다 보면 주문한 메뉴를 호명해주신답니다.

 

 

 

 

저렇게 스피커가 달려있어서 사장님의 목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는 없을 거예요.

그런데 소리가 크고 모든 사람들의 메뉴를 다 얘기하시기 때문에 좀 시끄럽답니다...

사장님이 손님들한텐 친절하신데 내부에서는 고성이 오가요...ㅋㅋㅋ

스타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차분한 분위기이면 좋을 것 같네용🎵

 

 

 

 

주문한 짜장면, 해물우동, 탕수육이 나왔어요.

생각대로 짜장면의 양은 적었고 5,000원인 해물우동의 양이 상대적으로 많았어요.

 

 

 

 

중국집 우동을 맛보고 나서 잔치국수도 칼국수도 아닌 것이 딱 제 취향이라 아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그래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먹을 만 했지만 면에 국물이 안 배서 약간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그 외로 들어가는 재료나 국물 맛은 좋았습니다!

 

 

 

 

짜장면은 딱 가격만큼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하지 말라고 얘기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달달한 양념이 들어간 짜장면이었어요.

시치미 가루도 뿌려서 먹으면 으른들 입맛에도 딱🙌

시치미 가루가 매콤하니 같이 섞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탕수육은 생각보다 조촐했지만 그래도 1인분 4,000원의 금액으로 탕수육을 바랄 수 있다니요,,,

튀김옷이 얇고 작은 고기조각이었지만 그래도 맛은 다른 탕수육과 비슷했어요!

 

 

 

 

간혹 큰 고깃덩어리를 건질 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답니다ㅋㅋㅋ

면 종류와 함께 먹으니 어느 정도 배가 찰 수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분들도 짜장면 + 탕수육 조합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요즘에는 얇은 단무지들만 많이 먹게 되는데 옛날 스타일의 남도식당이라 그런지 두꺼운 단무지를 오랜만에 보네요ㅋㅋㅋ

 

 

 

 

그렇게 깔끔하게 다 비워냈어요.

픽업할 때랑 똑같이 한꺼번에 반납하고 가면 돼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셀프는 기본이죠🙏

 

꾸준히 찾지는 않겠지만 지나갈 때나 동묘시장에서 구경하고 들르면 좋은 곳 같아요.

런닝맨 남도식당 동묘 가성비 짜장면 해물우동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