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식

여의도 진가와 스페셜 코스 이용해본 리뷰

aller 2024. 2. 19. 20:54
728x90

이 날 점심에도 초밥을 먹었는데 저녁에도 초밥을 먹게 될 줄이야...ㅎ

런치초밥 14,000원 짜리로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었는데 처음 간 초밥집은 되게 실망스러웠고...

다시 입가심하려고 간 건 아니었는데 어쩌다 저녁도 일식당 진가와에서 초밥과 사시미를 먹게 되면서 새로운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여의도 일식당 '진가와'

 

📞연락처 : 0507-1311-9072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13:40, 20:40 라스트오더

 

<주말>

12: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10, 20:10 라스트오더

 

진가와 메뉴판

 

 

진가와 A~C코스가 있고 1인당 83,000원인 스페셜 코스도 있는데 저희는 이번에 스페셜 코스로 주문해보았어요...👆

점심에 먹은 초밥이 급 쭈굴해짐...ㅎㅎㅎ

메뉴도 정말 많은데 런치 메뉴도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진가와 홈페이지 들어가보셔용!

 

📌스페셜 코스 메뉴📌

전채요리 3종

사시미 즈쿠리

모듬스시

아게 모노

야끼 모노

살치살 스끼야끼 나베

레노베 우동

모나카 팥 아이스크림

 

메뉴는 이렇게 나와있지만 시기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는 것 같아요!

 

 

 

 

계절에 따라 바뀌는 식재료를 가지고 만든 샐러드예요.

보기만 해도 신선한 재료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조합들이죠?

저는 이 날 늦게 와서 첫 메뉴는 먹지 못했지만 에피타이저로 딱 좋은 것 같았어요ㅎㅎㅎ

 

 

 

 

여의도 진가와는 콜키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와인 2병도 별도로 구입해와서 함께 즐겼어요.

와인잔도 주시고 아이스버킷도 가져다 주셔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ㅎ

 

 

 

 

우니마제소바인데 새콤한 맛의 소면이 인상적이에요.

개인 접시가 나오고 덜어먹기 좋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ㅎㅎㅎ

 

 

 

 

이것도 쌀알 대신 면이 들어가 매우 특색있는 소바마끼였는데 새로운 맛은 부담스러운 저도 맛있더라구요!

거부감 느낄 수 있는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스시도 인원 수에 맞게 오밀조밀 배열해서 놔주시니 기분 좋더라구요ㅎㅎㅎ

싸우지 않게 2피스씩 먹어두고 사시미를 접합니다...!

 

 

 

 

완도 전복과 명란소스도 있고 정말 먹음직스럽고 다양한 부위의 사시미가 나왔어요.

신선한 제철생선으로 준비된 모듬회 사시미 즈쿠리입니다.

한 점 한 점 먹을 때마다 부드럽게 녹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분위기 띄우고 싶을 때 이 곳 정말 추천드립니다!

 

 

 

 

덴뿌라 모리아와세예요.

새우튀김, 고추튀김, 고구마튀김 등 다양한 종류들이 올라간 모듬 튀김이에요.

차가운 회를 먹다가 적당한 기름기도 들어오니 구성이 딱 좋더라구요ㅎㅎㅎ

 

 

 

 

 

살치살 스끼야끼 나베예요.

간토 풍의 스끼야끼로 간장베이스에 살치살과 각종 채소를 더한 메인 국물요리입니다.

마침 국물이 그립던 차에 나베가 딱 나왔어요.

 

 

 

 

 

버너에 불도 뭔가 예뻐서 찍어봤어요ㅋㅋㅋ

나중에 나베 육수에 끓여 먹으라고 테노베 우동면도 따로 주셨는데 이건 영업 종료 시간이 다 돼서 먹지 못하고 나왔어요ㅋㅋ큐ㅠㅠ

이미 배가 불렀기에 크게 아쉽진 않았지만 그래도 적당히 졸여진 육수에 우동면 넣어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영업시간 종료가 다와가 뒤에는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대충 찍었는데ㅋㅋㅋ

후식까지도 완벽한 진가와 스페셜 코스였어요.

 

룸이 따로 구비되어 있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자주 먹지는 못하겠지만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날에

진가와에서 코스 요리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