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식

중앙대 리버풀펍 치킨너겟 감자튀김 아사히 생맥주

aller 2024. 6. 3. 20:54
728x90

남성분들이 유독 좋아하실 것 같은 중앙대 바 리버풀펍에 다녀왔어요.
저희 친구들 중에서도 남자애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늦게까지 운영해서 학생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 곳이에요.
축구 좋아하는 분들도 오시고, 신나는 분위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도 자주 찾으시는 것 같아요.
 
 

 
 
중앙대 바 BAR '리버풀펍'
📞연락처 : 0507-1332-4885
⏰영업시간 : 매일 18:00 - 03:00
 
 

 
 
펍답게 음악이 흘러나오고 창이 활짝 개방되어 있어서 약간 시끄러운 분위기예요.
그래도 제일 안쪽 공간보다는 창가쪽 자리가 시원하고 얘기하기 편할 거 같아서 앉게 됐어요.
나중에는 살짝 춥기도 했는데 담요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어서 잘 사용했답니다ㅎㅎㅎ
부족할 때 직원 분께 말씀드리면 또 주세요~!
 
 

 

 
 
시끄러운 공간에서 직원 분들을 찾기가 어려울 거라 생각됐지만 테이블마다 주문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이 가능했어요~
펍이라 그런지 칵테일, 생맥주부터 럼, 보드카, 진, 위스키 등 양주까지 주류 메뉴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 주종인 소주는 없었던...ㅎ
소주파인 분들은 발걸음 돌리라는 후기들이 많은 이유예요ㅋㅋㅋ
소주 대신 음료라며 다른 음료들을 추천해주는 탭도 있었어요👆
 
알찌들도 있어서 하이볼과 진토닉을 주문했는데 약간 알코올을 조금 넣어주시는지 다른 곳보다 달달한 음료 느낌이 더 났어요!
수입맥주,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족하실만한 중앙대 바 리버풀펍이었어요.
 
 

 

 
 
2차로 먹는 건데 보드카는 너무 무거울 것 같고 그래서 아사히 맥주로 주문했어요.
300ml 혹은 420ml 3~4잔 세트메뉴도 있고, 안주까지 포함된 구성도 있어서 원하는 대로 주문 가능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분위기 취하는 값 낸다 생각하고...ㅎㅎ
 
420ml 3잔 + 안주 세트로 먹었다가 맥주 부족해서 420ml 4잔 세트 더 추가!ㅋㅋㅋ
아사히 맥주 너무 술술 잘 넘어가서 어쩔 수 없었다는...💧
 
 

 

 
 
안주는 나쵸, 노가리, 황도, 참치크래커 등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마른 안주보다 기름진 게 땡겨서ㅋㅋㅋ 치킨너겟&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적당히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서 저는 좋았답니다!
기본 안주인 프레첼은 안주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주셔서 아쉬웠어요🥺
담엔 잘 챙겨주세요~🙏
 
 

 
 



스포츠바 분위기답게 다양한 축구 선수들의 가면도 벽에 비치해놓아서 재미로 가면쓰며 술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ㅋㅋㅋ
또 술 먹고 하면 재밌는 게임 중에 다트가 있죠!
다트 게임도 할 수 있게 꾸며놓으셔서 소규모 단체 모임하기 좋은 거 같아요.
경기 있을 때 엄청 북적북적할 것 같은 느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