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구로 신도림 곱창대장 모듬구이 열무국수 볶음밥

aller 2024. 5. 24. 17:28
728x90

돼지곱창이나 소곱창이나 상관없이 내장을 좋아하는 알레예요!

이번에 동기들끼리 모일 장소를 정하던 중, 곱창이 먹고 싶다고 하자 신도림 태경소곱을 정했는데용,

예약없이 갔더니 웨이팅이 있었고 4인 이상은 받을 수 없다고 해서 발길을 돌렸어요.

그 다음 정한 행선지는 바로 곱창대장!

이 곳에서 먹어본 동기가 맛있었다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구로 신도림역 곱창 대창 막창 '곱창대장'

📞연락처 : 02-856-6067
⏰영업시간 : 매일 13:30 - 24:00

 

곱창대장 공간이 넓고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 쾌적하더라구요.

그래서 늦은 시간이 되니 손님들도  점점 더 늘어났어요!

 

 

 

 

됐고, 맥주나 마시자!!!!!!!!!

 

 

 

 

 

곱창대장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듬구이를 선택했어요.

뭘 먹을지 고민될 땐, 곱창/막창/대창/염통 다 있는 모듬구이가 최고죠!

 

 

 

 

기름이 엄청 튀기 때문에 앞치마는 필수입니다!

옷과 가방은 의자 아래에 넣을 수 있고, 앞치마는 의자 밑에 있거나 벽에 걸려있어서 셀프로 챙기시면 돼요.

 

 

 

 

 

노릇노릇 잘 익었쥬~?

곱창 킬러다 보니 맛집을 워낙 많이 다녀서 그런가 솔직히 곱창대장의 곱창 맛이 엄청 맛있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먹을 만하고,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직접 다 구워주셔서 그 맛에 오는 것 같아요!

후기는 엄청 좋던데 개인적으로는 보통이었네용👀

 

 

 

 

곱창과 막창은 추가로 주문해서 또 먹고 곁들임메뉴로 열무국수를 주문했어요.

열무국수 또한 리뷰에서 엄청 유명하던데 시원하니 기름으로 느끼해진 속을 충분히 풀 수 있더라구요ㅎㅎㅎ

 

 

 

 

 

맛난 열무국수, 별미 묵사발이라고 해서 묵사발까지 주문해봤어요ㅎㅎㅎ

뜨겁고 기름기 있는 곱창을 먹고 나니 자꾸 이런 시원한 게 생각나나봐요😊

열무국수와 묵사발 야무지게 먹고 마무리 하러 갑니다!

 

 

 

 

 

 

곱창 먹은 후 마무리 볶음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죵~

양념이 괜찮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배가 부르지만 또 눌은 밥까지 야무지게 긁어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