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신림 미가할매집 어버이날 찾은 고기 코스 요리집 메뉴 가격

aller 2024. 5. 15. 14:09
728x90

조금 늦은 인사예요.

어버이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동생과 함께 부모님을 모시고 미가할매집에 방문했어요.

 

 

 

 

이 날은 저녁에 퇴근하고 바로 나서게 됐는데 의외로 어버이날을 챙기지 않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왜 빨리 가냐구,,,👀

그렇지만 또 미가할매집은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끼리 식사하는 분들이 많아 룸은 다 찼고 테이블은 몇 자리 안 남았었어요.

 

 

 

 

테이블이라고 해서 완전히 개방된 곳인 줄 알았는데 그래도 큰 룸 안에 4~5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는 미가할매집이에요.

신발은 벗고 들어가기 때문에 이 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신림 고기요리 '미가할매집'

📞연락처 : 02-888-6940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평일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1층부터 6층까지 건물 전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엘리베이터 이용해서 올라갑니다ㅎㅎㅎ

예약을 하고 가면 몇 층으로 올라가라고 안내해주세요👆

 

 

 

✅ 미가할매집 메뉴판 ✅

 

 

미가할매집 메뉴가 엄청 많아요!

어쩌다 보니 점심에 엄마께서 갈비를 드셨다고 하길래 갈비는 패스하고 부채살을 선택한 미가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미가정식은 양념부채살(미국산 130g), 전체요리 / 해물된장전골 / 후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코스 요리입니다🌫️

그 밖에도 코스 메뉴, 점심특선, 구이류 등 많으니까 이미지 클릭해서 크게 보세용~

 

 

 

전채 요리

 

 

저는 고기와 함께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가장 먼저 흑임자죽부터 해서 샐러드, 버섯탕수육, 감자 등 다양한 전채요리가 나오더라구요.

감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달달한 샤워크림이 얹어진 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용ㅎㅎㅎ

동치미도 시원했고 전은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다음은 메인 메뉴!

확실히 비싼 만큼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더라구요.

어른들 모시고 다녀오기에도 좋고, 가족들과 대화 나누기에도 편했어요ㅎㅎ

 

저희 먹는 속도에 맞춰서 구워주시다 보니까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그래서 회전율도 빠를 듯 해요😳

식사는 한시간 반 안으로 끝났어요~

 

 

 

 

 

나이가 들면서 이제는 많이 먹지 못하게 되니까 이 미가정식 코스로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다들 먹는 양이 적어져서 이제는 코스 요리 못 먹겠다 하고 끝났어요ㅋㅋㅋ

 

마지막에 밥이 나왔을 때는 한 공기가 다 채워져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이런 분들이 많을까봐 한 공기 꽉 차게는 안 담아졌더라구요.

그리고 해물된장전골이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이것 먹으러 점심에 오고 싶을 정도!

 

 

 

 

 

후식은 사진찍지 못했는데 과일이 아니라 음료수였어요.

수정과는 아닌 것 같고 엄청 달달한 차?더라구요.

달달해서 부모님은 드시지 않고 저희한테 다 주셨어요ㅋㅋㅋ

뭔가 후식이 아쉬움💦

 

그래도 분위기가 좋고 코스 요리 먹으면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운 식사 자리였어요.

다음에도 어른들 모시거나 모임 있을 때 장소로 다녀오면 좋겠어요ㅎㅎㅎ

신림 모임 장소 찾는 분들이라면 미가할매집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