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상도 숯불에닭 줄서는 맛집 이유 알았어요

aller 2024. 5. 16. 22:01
728x90

얼마 전 새로 오픈한 숯불에닭 상도점이에요.

오픈했을 때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얼마나 맛있을까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마침 지나가다가 저녁을 먹어야 해서 들어갔어요.

 

 

 

 

상도 닭갈비 '숯불에닭'

📞연락처 : 0507-1399-3419
⏰영업시간 : 화-토 14:00 - 24:00(22:40 라스트오더)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았기 때문에 웨이팅은 20분 정도 있었습니다!ㅠㅠ

 

 

 

 

 

웨이팅이 워낙 많다 보니까 기다리는 동안 메뉴 주문을 먼저 받으세요.

다른 분들도 다 숯불닭갈비 양념과 소금 1인분씩 주문하시길래 저희도 그렇게 주문해봤어요.

1차 초벌 후 주시기 때문에 이렇게 미리 메뉴 주문을 받으면 회전율이 빨라진답니다~

 

 

 

 

안내받은 자리로 갔더니 기본 반찬들이 먼저 세팅되어 있었어요.

복잡함 방지를 위해 반찬 세팅 후 자리를 안내해주신답니다.

양파절임과 마요소스, 매콤소스, 깻잎장아찌, 쌈무, 단무지무침, 콩나물국이 기본 찬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콩나물국이 뜨끈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식거나 부족하다면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니까 언제든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답니다~

고기 먹다가 목이 막히거나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국물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

이렇게 시원한 콩나물국을 먹을 수 있어서 최고였어요!

맵찔이 기준 약간 칼칼함이 느껴지는 콩나물국이에요👍

 

 

 

 

 

메뉴 소개해드리려고 사진을 찍긴 했는데 눈부신 간판 덕분에 잘 보이지 않아서 패스...ㅋㅋㅋ

 

 

 

 

 

깔끔하게 잘 보이는 메뉴판을 다시 올리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닭어깨살도 많이 드시는 걸 보니 닭어깨살도 맛있나봐요.

생소한 부위긴 한데 다음에 한 번 도전해보겠습니다ㅎㅎㅎ

 

구이류는 첫 주문시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주문 즉시 조리하며 초벌구이 예상시간은 10~15분 소요된다고 보시면 돼요!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나오고부터는 빠르게 맛볼 수 있어요.

세팅도 동그랗게 이쁘게 나오네요ㅎㅎㅎ

가운데에 좀 더 익혀야 하는 뼈와 떡을 넣어주셨어요.

 

 

 

 

양념과 소금구이가 어떻게 구분되어 있는지 보이시즁?

먹어본 결과 소금이 있긴 하지만 소금 구이는 약간 밍밍한 맛이 있기 때문에 다음에는 양념구이로만 먹어봐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몰랐는데 손님이 나가고 나면 안에 화구? 자체를 빼버리시더라구요?

그리고 손님 오면 나중에 넣는 식이에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이 화구가 가운데 크게 있어서 다리를 안에 넣기 불편하다는...💦

 

 

 

 

다른 테이블을 보니까 모두가 다 계란찜을 드시고 있는 거예요.

이런 거 보면 또 먹고 싶어지잖아요ㅋㅋㅋ

그래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기본적으로 다 계란찜을 주시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 커보이지만 실제로 손을 갖다 대면 이 정도 크기ㅎㅎㅎ

하지만 곁들임 메뉴기 때문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고 있으니 한 쌈 싼 것도 찍으라는 오마니ㅎㅎㅎ

넘나 귀엽👀

깻잎장아찌에 양파절임까지 함께 해서 한 쌈 먹으면 완전 황홀해요ㅠㅠ

 

 

 

 

배부르던 차에 다 익은 뼈를 뜯어 쫄깃함까지 맛볼 수 있으니까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과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또 살가운 스타일이셔서 더 많은 손님들이 찾는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닭갈비 생각나면 또 방문하려구요ㅎㅎㅎ

그 때는 예약하고 오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