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량진 원조부안집 세트 메뉴 추천해요

aller 2024. 4. 9. 21:49
728x90

벚꽃명소가 곳곳에 있어 이번주는 벚꽃을 보러 이리저리 돌아다닌 것 같아요.

안양천, 여의도 한강공원, 석촌호수 등등...

벚꽃명소로 유명한 곳들만 다녀왔죠?ㅎㅎㅎ

 

 

 

 

이번에는 노량진 학원가에 다녀와봤어요.

학원가길에 벚꽃이 만개해서 그렇게 안 이쁠 수가 없어요😳

 

 

 

 

학원생들의 마음을 이리저리 휘저을 만큼 아름다운 벚꽃뷰,,,💗

낮에 왔으면 포근한 마음까지 가득 드는 노량진 학원가 벚꽃길이에요.

 

벚꽃 구경을 마치고 배가 고파서 근처 노량진 원조부안집을 찾았어요.

허한 마음이 드는 것을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며 채우고 싶더라구요🍻

 

 

노량진 원조부안집

📞연락처 : 0507-1438-542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21:30 라스트오더)

 

 

 

 

원조부안집에는 갈비와 쫀득살이 베스트 메뉴인데 남친이 예전에 먹었던 쫀득살 맛을 잊지 못해서 쫀득살을 먹으러 왔어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에는 세트 메뉴가 없지만 벽에 세트 메뉴에 대한 소개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구요.

진작에 봤으면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로 시켜봤을텐데 여태까지 3번째 오면서 세트 메뉴는 처음 봤어요ㅋㅋㅋ

육즙목살 + 숙성삼겹 + 쫀득살 + 항정꽃살 + 부안김치찌개 + 구이용야채가 포함된 3~4인용, 600g 원조한판48,000원이에요.

항정꽃살이 빠진 육즙목살 + 숙성삼겹 + 쫀득살 + 부안김치찌개 + 구이용야채가 포함된 2인용, 360g 부안반판29,000원이에요.

이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를 4,000원 할인된 금액을 맛볼 수 있으니까 다음에는 세트 메뉴 시켜먹어볼 거예요🔥

 

 

 

 

주문했던 쫀득살은 돼지 한 마리에 200g 극소량만 나오는 특수부위이기 때문에 못 먹은 적도 있어요!

'쫀득한 식감과 육즙에서 전해지는 고소함이 일품인 원조 피자고기'라고 쫀득살 설명에 나와있듯이  피자처럼 플레이팅되어서 나왔어요👀

 

 

 

 

2인분이라는 것에 놀랐지만 그래도 맛있는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둘 다 위가 줄었는지 배가 부를 거 같지 않았는데 쫀득살 2인분 먹고 어느정도 배가 차더라구요ㅋㅋㅋ

 

 

 

 

이름처럼 쫀득한 식감을 바로 느낄 수 있는 고기예요.

쫀득하지만 비계처럼 느끼하지 않고 꾸준히 즐길 수 있는 부위같아요~

 

 

 

 

그래도 2명이서 고기 2인분만 먹고 끝낼 수 없죠!

그래서 원조부안집의 또다른 베스트 메뉴인 육즙목살을 1인분 주문했어요.

쫀득살 2인분과 육즙목살 1인분의 양이 비슷해보이는 건 기분 탓~?

 

 

 

 

약간 배가 불러서인지, 목살 특유의 텁텁함 때문인지, 술기운에 수다를 많이 떨어서인지

처음 느낌처럼 즐기지는 못하겠더라구요ㅎㅎㅎ

그래도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대파김치와 콩나물, 마늘 구이(?)가 있어서 조합이 좋았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부안 김치찌개예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할 것 같지만 매콤함까지 가미한 김치찌개예요.

처음 먹어봤을 때는 엄청 짰는데 남친은 그래서 맛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입맛따라 다르기 때문에 애초에 짜게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짜면은 물을 더 부을 수 있잖아요🎵

 

초반에는 직원 분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시기도 하고 고기가 통통하니 질도 좋아서 노량진 학원가에서 벚꽃구경하고 여기 오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ㅎ

노량진 학원가 고깃집 찾으시는 분들 이 곳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