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등촌샤브칼국수 얼큰샤브샤브 목동2호점 칼국수 볶음밥

aller 2024. 7. 1. 22: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 전부 구성된!! 샤브샤브를 먹으러 왔어요.

칼국수도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하고 국물도 좋아하는데 그 전부가 들어간 것이 바로 샤브샤브 아니겠어요~?

 

등촌샤브칼국수는 체인점이라 일단 맛은 어느 정도 알고 계실 듯한데

다른 체인점보다 더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호기심에 다녀와봤습니다👆

 

 

 

 

 

목동 신정동 샤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목동2호점'

📞연락처 : 0507-1309-946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14:50 - 16:30 평일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요즘은 테이블마다 주문 태블릿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해요:)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지만,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다수결의 원칙으로ㅋㅋㅋ

얼큰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볶음밥과 칼국수가 함께 나오는 구성이 1인분 14,000원이에요.

 

 

 

 

요즘에는 미리 손을 닦을 수 있는 물티슈도 수저와 함께 세팅되어 있고 참 좋은 세상이에요ㅋㅋㅋ

직원 분을 호출할 필요없게 수저, 물티슈, 냅킨, 병따개, 심지어 머리끈까지 서랍에 구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손님이 많이 오는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미리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메뉴는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미나리가 엄청 푸짐하답니다~

 

 

 

 

미나리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렇게 샤브샤브 먹을 때는 😳조와해요...ㅎㅎㅎ

미처 냄비에 다 담지 못한 버섯과 미나리를 따로 그릇에 담아주셔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도 정량주시고 미리 칼국수와 볶음밥을 서빙해주셨어요.

고기는 4인분치고는 부족해 보이.... 하지만 미나리도 있고 칼국수도 있고 볶음밥도 있으니까요~

고기만 먹을 건 아니니 구성을 생각했을 때 적당한 양이라고 볼 수 있어요🤔

 

 

 

 

고기와 미나리를 함께 찍어먹을 소스가 준비되었어요.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도록 단 쯔유 소스와 매콤한 칠리 소스가 있네요~

저는 맵찔이이기 때문에 꼭 쯔유 소스를 먹어요.

적당히 달콤새콤한 맛이 샤브샤브와 참 잘 어울려요🙌

 

 

 

 

 

오래 끓이다 보면 육수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샤브육수를 주전자에 담아 따로 주십니다.

국물 마니아로서 육수를 끊임없이 리필해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아요~

고기와 또, 칼국수와 함께 곁들여 먹어야 하는, 빠질 수 없는 짝궁인 김치도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배지 않았다는 후기도 있던데 얼마나 오래 숙성했는지에 따라 다른 거 같아요.

 

 

 

 

버섯, 단호박, 야채와 함께 고기를 야무지게 소스 찍어 먹고, 입맛을 돋우게 했으면 탄수화물 섭취도 해야쥬~!

 

 

 

 

칼국수는 참 맛있는데 익는데 너무 오래 걸려요ㅠㅠ

미리 야채와 고기를 건져 놓고 칼국수 사리면을 넣었음에도 덜어낸 음식 다 먹도록 익지 않는 나의 칼국수...ㅎ

그래도 이런 인내의 시간 덕분에 칼국수가 더욱 맛나게 되죠ㅎㅎㅎ

적당히 짭쪼름해진 국물과 쫀득한 칼국수 면이 만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 맛에 칼국수 먹쥬~!

 

 

 

 

 

볶음밥도 잊을 수 없어요.

여기까지 배가 부르지 않을 수 있단 말이죠!

당근, 파, 김, 계란까지 골고루 넣어 볶아주면 고소한 맛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볶음밥 타임이에요💚

여기까지 먹어야 식사를 마무리했다고 할 수 있어요ㅎㅎㅎ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샤브샤브 칼국수 볶음밥 맛도 좋아서 한 끼 식사 제대로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기, 칼국수, 국물을 다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