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노량진 밋투데이 그릴250코스 파스타 가격 리뷰

aller 2024. 6. 6. 14:32
728x90

조용한 분위기도 좋고 고기 맛도 좋아서 모임있을 때면 찾는 노량진역 밋투데이예요.
이 분위기를 특징으로 밀고 가는 밋투데이!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만남[점심, 저녁 메뉴 분리 운영 중]
- 점심메뉴 : 이달의 파스타 2종 / 찹스테이크
- 저녁메뉴 : 그릴250코스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요즘에는 혼자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작은 그릴 코스가 준비되었더라구요🌫️
 
 

 
 
노량진 밋투데이 그릴250코스 파스타
📞연락처 : 0507-1305-9580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토 17:00 - 22:00
(14: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크기가 크진 않지만 정갈하며 깔끔한 ㄷ자 형태의 디자인에 차분한 인테리어가 더해져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고기 코스 요리집이에요.
 
초반에는 예약없이는 자리를 앉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아서 전화로 예약하고 그랬거든요.
이제는 네이버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 접수받고 있답니다!
당일 예약은 점심의 경우 1시간 30분 전에, 저녁의 경우 2시간 전에만 예약하면 가능하고, 그 외는 전화로 한 번 문의해주세요~

네이버 예약 방문 시에는 맛있는 웰컴 드링크도 주세요👆
이 날은 전화로 예약했기 때문에 패스~~
 
 

 
 
그릴250코스 중에는 삼겹살 / 삼겹&살치살 / 살치살 / 양갈비 4가지 구성이 있어요.
저는 두가지 종류를 즐길 수 있는 삼겹&살치살 코스로 선택을 했답니다!
가격도 다 적혀 있어서 보기 편한 밋투데이예요.
노량진 밋투데이 그릴250코스 파스타 가격 참고해주세요📌

 

 

 
 
술 종류도 정말 많아서 음주 모임에서도 환영받을 곳이에요.
저는 이 날 약 복용 때문에 먹지 못했지만ㅜㅜ 이전에는 많이 먹었으니까요~
수제청 하이볼과 연태 하이볼도 맛있어요👍
 
 

 
 
코스 요리 중 가장 첫번째인 그라브락스 연어샐러드가 나왔어요.
연어라고 하지만 흔히 알고 있는 주황색 회가 안 보이죠?
스칸디나비아 그라브락스 방식으로 비트, 오렌지, 레몬, 달 등의 재료로 연어를 숙성했기 때문에 빨간색이에요.
숙성 연어라 그런지 연어 특유의 기름짐도 덜어졌고 상콤하니 야채와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우기 정말 좋았어요!
 
 

 

 

밋투데이의 장점은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반찬들과 소스들이 다양하다는 거예요~
토마토칠리소스, 와사비,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금장이 있고 파채 무침 또한 곁들여먹기 정말 좋았어요! 



 
 
두둥, 본격적으로 메인 요리를 즐길 시간입니다🙌
48시간 저온 숙성한 고기와 야채가 있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보이죵?
호박과 버섯, 양파, 물김치도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어느 것 하나 버릴 수 없는 마성의 조합이랍니다💗
 
고기 중량을 250g 주셔서 그릴250코스인 거예요.
대식가 분들께는 고기의 양이 적을 수 있는데 고기 추가도 150g 별로 가능하기 때문에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숙성한 고기를 1차로 초벌한 후에 주시고 테이블 위에서 뜨거운 스톤 위에 올려 2차로 구워 주세요.
뜨거운 스톤 위에다 2차로 굽는 것도 신기하고 깔끔하게 구워서 주시는 것도 마음에 드는 밋투데이예요ㅎㅎㅎ
 
 

 
 
굽는 즉시 앞접시에 올려주시고 바로 구운 따끈따끈한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거의 다 구워지면 이제부터는 셀프로 구워 먹는데 이미 거의 다 구워주셔서 크게 할 일은 없어요!
 
 

 
 
혹시나 배가 부르지 않을까봐 제공되는 탄수화물이에요.
트러플 간장 계란밥을 처음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이 날은 배가 넘 고팠는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ㅋ
 
그치만 개인적으로 고기를 먹어 느끼해진 속에 트러플 간장 계란밥은 생각만으로도 목 막히는 거 같아요...
볶음밥이나 라면? 같은 국물있는 탄수화물이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에요 헿🤩
 
 

 

 
 
디저트로 더치 커피와 수제청 요거트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달달한 후식을 먹고 싶어서 수제청 요거트로 선택했어요.
수제청은 밋투데이 매장에서 직접 만들고 시즌별로 변경된다고 해요.
저는 이 날 자몽청 요거트를 먹게 되었습니다!
아주 상콤달달했어요😳
 
 

 
 
에피타이저부터 마무리 디저트까지 완벽한 고기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밋투데이여서
오픈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랑받는 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도 자주 찾아가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