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엉터리생고기 상도점 삼겹살 오겹살 계란찜

aller 2024. 6. 10. 20:34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주 지나다니면서 삼겹살 향기에 취하다가 드디어 와본 엉터리생고기 상도점 리뷰를 남겨볼게요👆

 

 

 

엉터리생고기 상도점

📞연락처 : 02-814-39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22:00 라스트오더)

 

 

 

 

엉터리생고기는 거의 한 15년 전부터도 있었던 체인점같은데 고기와 된장찌개 무한리필은 2차 버전도 있지요?

상도점도 고기와 된장찌개가 무한리필이 되길 기다렸는데 현재는 된장찌개만 무한리필로 운영하고 있어요!

지나다니면서 풍기는 고기 굽는 냄새에 정신을 못 차릴 때가 많았는데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소고기도 판매하고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부위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골고루 드시고 싶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다양한 부위를 모듬으로 먹을 수 있는 소한마리, 돼지한마리 코스도 있답니다!

 

 

 

 

 

저희는 삼겹살 2인분 + 오겹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오겹살 구분을 위해 버섯으로 경계선을 놔두신 거 보이시나요?ㅎㅎㅎ

어떤 게 오겹살인지 여쭤보니 직원 분이 저희 니즈도 잘 파악해주시고 말씀도 예쁘게 해주셔서 정말 기분좋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

 

 

 

 

 

파채무침과 쌈무, 갓김치, 쌈채소 등 고기와 함께 싸먹으면 무조건 맛있는 반찬들이 같이 나왔어요.

김치도 구워 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시고, 양파간장소스에는 양파대신 양배추가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고기와 한점씩 싸먹다 보면 다 못 먹고 올 때도 있답니다😳

 

 

 

 

 

고기도 직접 썰어주시고 드디어 노릇노릇 구워졌어요!

오겹살은 껍질이 있어서 삼겹살보다 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쥬?

삼겹살도 맛있고, 오겹살은 더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옆 테이블에서 계란찜을 먹는 걸 보고 저희 테이블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5,000원으로 비싼 편이었는데 계란찜 이름이 왕뚝배기 계란찜인 만큼 양이 푸짐했어요.

굽는 정도는 테이블마다 각각 달랐어요🔥

윗부분은 살짝 덜 익은...?

저는 반숙을 안 좋아해서 조금 더 두고 익혀먹었어요ㅎㅎㅎ

 

직원 분도 친절하시고 고기 맛도 좋고 매일 냄새만 맡으며 지나가다가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하고 왔어요.

상도역 근처에서 돼지고기, 소고기 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엉터리생고기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