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반주·음주

무지개맥주 달콤버터 갈릭감자튀김 파인샤베트 아이스크로플

aller 2024. 7. 24. 21:44
728x90

2차로 가볍게 맥주 한잔할 수 있는 곳이 어딜까 고민하다가 간 무지개맥주🍺
사람들도 많고 목동 근처 거주자 입장에서 평도 좋길래 기대하고 들어갔어요ㅎㅎㅎ
 
 

 
 
목동 오목교역 맥주 호프 '무지개맥주'
📞연락처 : 0507-1360-6334
⏰영업시간 : 매일 18:00 - 06:00(05:30 라스트오더)
 
 

 
 
무지개맥주집 이름답게 무지개 우산이 천장에 가득 있었어요.
이 우산에 벌레나 먼지가 많이 쌓여있을 것 같았는데 그래도 깨끗이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좋아좋아🎶
 
 

 
 
무지개맥주집 메뉴가 정말 많아요.
뭘 먹어야 좋을지 고민되는 만큼 메뉴가 많은데 2차인 걸 감안해서 가벼운 메뉴로만 주문해봤어요~
골뱅이 무침&쫄면 좋아하는데 이 날은 배가 너무 불러서 디저트 위주로 고고ㅋㅋㅋ
 
달콤버터 갈릭감자튀김, 파인샤베트, 아이스크로플을 주문했어요.
다 엄청 짜고 달달한 디저트 위주죠?ㅋㅋㅋ
 
 

 

 
 
기본 안주로 튀긴 나초? 과자가 나왔는데 미리 종이봉투에 담아놓은 것이어서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 이미 눅눅해졌더라구요ㅜㅜㅜ
메뉴도 엄청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기대 많이 했는데 초반부터 실망쓰...
 
 

 
 
가장 먼저 달콤버터 갈릭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사진을 미리 보지 못해서 이 정도인 줄 몰랐는데 치즈 갈릭 크림이 엄청 많이 올라와있어요.
제가 느끼한 걸 잘 먹지 못해서 이건 별로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은 생각만큼 괜찮았어요!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아이스크로플이었어요.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과일까지 모두 다 즐길 수 있기에 기대가 엄청 컸었는데
정말 크로플 한입먹고 깜짝 놀람...
크로플이 엄청 딱딱하고 식었고 냄새나고 맛도 별로 없었어요ㅠㅠㅠ
아마 냉동된 크로플을 사용하셔서 그런 듯...
아이스크림만 그나마 먹을 수 있어서 그것만 공략했어요😢
무지개맥주 이 많은 메뉴들을 모두 다 맛있게 잘할 수는 없기에 맛은 감안하셔야 할 거 같아요...
 
 

 

 
 
파인 샤베트예요.
꽝꽝 얼어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내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소주에도 섞어 먹고 음료수에도 섞어 먹고 잘 먹었어요ㅎㅎㅎ
얼어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 열 식히기 위해 이 메뉴 시켜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옆 테이블에서 주문하니까 너무 신기해서 시켜본 맥주 1,000cc
저희도 주문하니까 다른 테이블에서 신기하게 쳐다보더라구요ㅋㅋㅋ
이게 과연 맥주 1,000cc 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신기하니까 일단 시켜~~~
 



조명도 빤딱빤딱하게 나오고 분위기 반전돼서 술 모임에서 시키면 좋을 거 같아요ㅋㅋㅋ
똑같이 먹는 술 예쁘게, 화려하게, 즐겁게 먹으면 좋잖아요?ㅎㅎㅎ
많은 안주와 분위기 덕분에 가볍게 2차하러 오면 좋을 거 같은 무지개맥주였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