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CGV 영등포 파묘 PRIVATE BOX, SCREENX 2D 리뷰

aller 2024. 3. 19. 22:18
728x90

안녕하세요! 늦다면 늦겠지만 이번에 영화, 파묘를 보고 왔어요.
곧 천만 관객을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파묘를 관람하셨을 텐데용,
그래도 아직 안 본 분이 계시다면 서둘러 보러 가세효🙌
 
 

 
 
저는 CGV 영등포 극장을 선택했어요.
가깝기도 하고 영화 볼 일 있으면 자주 찾는 곳이거든요ㅎㅎㅎ
타임스퀘어 안에 있기 때문에 근처 신세계백화점도 둘러보기 좋고 코스가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남자친구가 CGV 영등포 프라이빗 박스 PRIVATE BOX, SCREENX 2D 이용해보자고 했는데
금액은 무려 10만원...! ㄷㄷ
그래도 흔치 않은 기회이기도 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마음껏 소리지를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PRIVATE BOX, SCREENX 2D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처럼 무서운 거 잘 못 보고 리액션이 커서 소리 지를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PRIVATE BOX, SCREENX 2D 강력 추천드려요👍
미리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게 티켓을 출력해봅니다.
 
 

 
 
매점 전용 키오스크에서 팝콘과 음료를 구입할까 했는데 생각해보니 프라이빗 박스 PRIVATE BOX, SCREENX 2D를 결제하면 이 안에 팝콘과 음료가 포함되어 있단 말이죠👆
 

 

 
 
프라이빗 박스는 7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에스켤레이터 타고 쭈욱 올라갑니다.
 
 

 
 
지류티켓 발급받았던 매표소말고도 위에 올라가니 또 다른 매점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라면도 팔아서 신기했어요!
국물라면과 짜장라면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두 개가 함께 포함된 세트도 있는 거 같아요😳
진짜 담에는 이거 먹어봐야지,,,
 
 


 
 
영등포 cgv 프라이빗 박스 7층에는 5개의 실이 있어요.
그 위층까지 운영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파묘 좌석 선택할 때는 없는 거 같던데...ㅎ
진짜 딱 저렇게 생겼답니다👐
SCREENX 2D는 늘 있는 건 아니고 특정 장면에서 확대되는 역할을 했어요.
 

 

 
 
7층 들어설 때 직원 분이 주신 카드키를 대고 들어가요.
마치 호텔 들어가는 듯한 기분ㅋㅋㅋ
 
 


 
 
이래서 돈 더 주고 프라이빗 박스 이용하는 구나 싶더라구요~~
통유리 창이 크고 탁 트여 있어서 영화를 보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고 안에서는 밖이 잘 보이지만, 밖에서는 저희한테 눈길 한 번 주지 않는 걸 보니 차단이 잘 되어 있나봐요👀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어서 원하는 각도대로 조절해 편하게 감상할 수 있고, 일회용 슬리퍼와 담요가 있어서 영화보다가 잠들만큼 안락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담요와 카드키는 제자리에 두고 퇴장하면 끝!
관리도 편하더라구요ㅎㅎㅎ
 
 

 
 
한 번 이용하고 보니 왜 사람들이 리클라이너~ 리클라이너~ 하는지 알겠더군요🤔
정말 집에 꼭 장만해놓고 싶은 심정🔥




버튼만으로 등받이가 발받침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서 엄청 편안했어요!
다들 이 매력 아시쥬??
 

 

 
 
공기청정기도 있고 호텔처럼 딱 준비된 웰컴드링크와 핑거 푸드는 너무나 풍족하더라구요.
팝콘도 종류가 3가지가 있었는데 영화에 집중하느라 하나만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준비성 최고최고✋ 10만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이 웰컴 드링크와 핑거 푸드가 충분치 않다면 QR코드 스캔해서 추가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어요...!
정말 간식이 풍족하지 않았다면 저는 라면을 더 주문하고 말았을 거예요,,,
아니 파묘 보는데 화들짝 놀라서 다 튈까봐 주문하지 못한 것이 다행일 수도👉👈
 
 

 
 
옷걸이가 있어서 입고 간 외투를 걸어두기 좋았고, 콘센트가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 문제없습니다!
리클라이너 좌석에도 usb 케이블 입구(?)가 있어서 저는 앉은 자리에서 핸드폰 충전했어요ㅎㅎㅎ
 

 

 
 
그렇게 깔꼼하고 편하게 영화를 감상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보니까 다른 사람들의 부스럭 소리, 발을 차는 비매너 행동에 대해 눈살 찌푸릴 필요가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 되겠어요💗
제가 영화 보면서 얘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모로 CGV 영등포 프라이빗 박스 PRIVATE BOX, SCREENX 2D 와 잘 맞았습니다ㅎㅎㅎ
 
진짜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특별한 날에 한 번 프라이빗 박스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