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30주년 기념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 후기

aller 2024. 3. 20. 20:09
728x90

부모님 결혼기념일 30주년을 맞아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이 날만을 위해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를 아껴두었다👀

 

 

 

 

계란 한판과 캡슐 30개, 리본이 포함된 구성으로 주문해보았어요.

리본이 없는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 상품이 있는데 리본이 있으면 더 때깔나고 축하해드리는 맛이 있을 거 같아서 리본이 있는 상품으로 선택했어요ㅎㅎㅎ

 

 

 

 

혹시나 캡슐을 잃어버리거나 파손되거나 배송 or 포장 중에 누락될까봐 31개의 캡슐을 보내주셨더라구요.

다 좋은데 캡슐의 크기가 작아서 만원짜리 돈을 위아래 접어줘야 했어요ㅠ

한두장은 괜찮은데 15장 넘어가면서부터 고된 노동이...

게다가 나중에 다시 빳빳하게 펼 생각하니까 막 접진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돈 훼손하면 안되는 거 아시죠?ㅎ

그래서 살살 접었더니 잘 말리지도 않고 아무튼 고생했어요💦

 

 

 

 

그리하여 약 1시간 만에 완성된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 도전기!

내 쪽을 바라보는 세종대왕님의 용안이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아주 힘든 시간이었어요.

현금이벤트하고 다시 펴는 것도 일...ㅎ

 

 

 

 

하지만 기뻐하실 부모님을 생각하니 뿌듯하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보니 영롱하고 이뿌죠?

30이란 숫자가 들어가는 기념일이나 생일에 꼭 한 번 챙겨보면 좋을 계란 한 판 현금이벤트예요!

 

 

 

 

리본 매는 건 어느 방법으로 할지 고민하다가 두번째로 선택!

더 리본이 커보이고 뭔가 채운 느낌이 나더라구요ㅋㅋㅋ

리본도 저렇게 모양이 만들어져서 와서 더 편하게 포장할 수 있었어요👏

 

이로써 30주년만을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가 현금이벤트를 완성했습니다~🥂

다음엔 5만원으로 채우는 날이 올까요?

그런 날이 생애 한번쯤은 왔으면...🔥

 

제 30살 생일에도 받아보고 싶은 이벤트이기도 하죠😳

30이란 기념할 만한 숫자가 있다면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노동 + 즐거움이 가득한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30주년 기념 계란 한판 현금이벤트 후기였습니다.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