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남영 볼링장 뉴청룡볼링장 후기

aller 2024. 2. 26. 20:12
728x90

남영역 근처에 이렇게 큰 볼링장이 있는 줄 몰랐어요.

쾌적하고 남영 볼링장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 같아요!

 

 

 

 

남영 볼링장 '뉴청룡볼링장'

📞연락처 : 02-797-6320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남영역 근처에 있어서 찾아오시기도 쉬울 거예요.

 

 

 

 

저 멀리 누가 봐도 "나 볼링장이야" 하는 곳.

그 곳이 바로 남영 볼링장 뉴청룡볼링장입니다ㅎㅎㅎ

이 날 볼링장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저 볼링 풍선 덕분에 길 헤매지 않고 잘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전에는 제가 치면 늘 아웃이라 재미란 게 없었는데 이번에 남자친구한테 자세 교정받고 한 번 쳐보니 70점대는 나와서 그 다음부터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직장 동료들끼리 볼링 치러 가는 자리에 저도 참석했습니다!

 

연습할 때만 해도 꽤나 잘 나왔는데 볼링비 내기 배 팀을 나눴더니 갑자기 실력이 퇴화하는 걸까요...ㅋ

분명 잘하는 사람들끼리 구성돼서 우승은 당연하다 생각했는데

실 경기가 들어가니까 갑자기 왜 다들 못해...😵

결국 두 판 하고 두 판 다 짐ㅠㅠㅠ

 

 

 

 

볼링을 치고 빠르게 돌아오면 자신이 쳤던 영상을 볼 수가 있어요.

자동적으로 녹화하고 나의 볼링 치는 뒷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니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확실히 자세가 좋으면 공도 잘 굴러가기 마련인데 뒷모습을 보면서 피드백 받을 수 있다는 게 새로웠네용!

 

 

 

 

볼링화 대여 후 갈아신고 본격적으로 볼링칠 준비를 했어요.

처음에 공 모여 있는 곳 갔을 때는 6파운드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여성 분들이 치기 좋은 6, 7, 8 파운드는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오히려 선택하기 편하더라구요!

 

 

뉴청룡볼링장 요금표

 

 

 

볼링장 요금은 후불이지만 음료비는 선결제입니다~

볼링 치다가 갈증나서 다같이 음료수도 마셨어요.

테이블에 음료 놓는 공간도 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즐겁게 노느라고 사진 촬영을 많이 못했는데 손톱깎이도 준비되어 있어요.

볼링치다가 손톱 부러진 적 많거든요...ㅋㅋㅋㅋ

이럴 때 걸리적거리는 손톱 다듬을 수도 있고 사전에 긴 손톱도 정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충전기도 있고, 무료함을 잠시 달래기 위한 농구 게임기도 있었어요.

배터리 없었는데 충전기 있는 줄 알았더라면 충전해놓았을 거예요👉👈

 

화장실도 쾌적하고 놀거리도 많고 즐거운 시간 보냈던 남영역 볼링장, 뉴청룡볼링장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