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한식

청기와타운 목동점 구워주는 고깃집 수원왕갈비 양념갈비 트러플육회

aller 2024. 7. 11. 22:12
728x90

오늘은 목동41타워 청기와타운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목동41타워에는 많은 상가들이 있어서 무작정 여기 와서 장소 고민해도 되겠어요ㅋㅋㅋ

 

 

 

 

체인점인 청기와타운 목동점은 2층에 있어요.

 

 

 

 

목동 구워주는 고기집 '청기와타운 목동점'

📞연락처 : 0507-1489-103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청기와타운이라 하면 왠지 한옥 인테리어가 생각나는데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굉장히 힙해보이는 외관이었어요.

 

 

 

 

 

매장 입구에 공개된 메뉴판도 엄청 힙해보이쥬~?

또렷한 원색 사용과 영어, 한글이 함께 쓰여진 메뉴판이 굉장히 눈에 띄어요ㅋㅋㅋ

 

 

 

 

콜키지 프리인 곳이기 때문에 원하는 주종이 있다면 가져와도 좋고 이 곳에서 와인 주문하셔도 돼요.

가격은 4~6만원대로 조금은 비싸보이긴 한데 미리 준비하지 못했다면 즐거운 와인 타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없을까봐 미리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자리는 넉넉한 편이었어요.

인원이 많아서 룸으로 예약했답니다~

 

 

 

 

 

룸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힙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반찬과 화구들이 세팅되어 있어서 더 즐거운 마음이었어요.

청기와타운 가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샐러드, 콘샐러드, 무생채, 육장소스, 돼지감자장아찌, 깻잎페스토, 와사비, 찐마늘, 백김치, 양념게장의 무려 10가지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고기와 함께 즐겨 먹을 메뉴가 많아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여기서 양념게장은 리필 시 9,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저희는 콜키지 프리 기회를 놓치지 않고 와인 3병을 준비해갔습니다!ㅎㅎㅎ

와인 준비한 걸 아시고 와인잔도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청기와타운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가장 메인에 있는 메뉴 수원왕갈비(29,000원)부터 주문해보았어요!

 

 

 

 

 

수원왕갈비 메뉴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여요~👀

뼈가 많이 붙어 있는데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굽고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ㅎㅎㅎ

 

 

 

 

전문가 분이 구워주시니까 더더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첫 판은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졌어요!

너무 배고팠던 나머지 거의 씹지 않고 삼켜버렸네요😂

 

 

 

 

그래서 바로 다음 메뉴 주문해보았어요.

이번에는 수원양념갈비(26,000원)를 주문했어요.

익숙한 양념갈비 맛이었는데 또 수원이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수원왕갈비와는 확실히 다른 맛이더라구요~

 

음 평소 먹던 양념갈비말고 다른 갈비를 먹고 싶다면 수원왕갈비를 추천!

평소 아는 양념갈비맛을 먹고 싶다면 수원양념갈비를 추천 드릴게요😍

 

매번 구울 때마다 불판도 갈아주셔서 서비스 되게 감동받았어요💗

 

 

 

 

저희 고기 두 종류를 먹고 나서도 배가 부르지 않아서 바로 다음 메뉴 주문해보았어요👆

트러플, 아보카도, 배가 함께 들어간 육회예요.

트러플의 향도 느낄 수 있고 자칫하면 느끼할 수 있는 아보카도를 시원한 배의 식감이 중화시켜주니까 색다른 메뉴였어요!

 

저는 보통 퓨전 요리를 좋아하지 않고 오리지날을 원해서 사실 별로였지만 다른 분들은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ㅎㅎㅎ

맛이 없는 메뉴는 아니었어요🤩

아보카도도, 육회도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추천드릴만한 메뉴입니다~~

 

 

 

 

저희 얼마나 배고팠냐면요,,,

또 다른 메뉴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이번에는 다시 돌아와서 수원왕갈비로 선택했어요.

근데 이제 배가 좀 차서 처음 먹었던 그 감동과는 좀 달랐지만 그래도 잘 먹었어요.

 

가운데에 있는 건 뼈에 붙은 고기들을 잘게 썰어낸 건데 나중에는 좀 질기더라구요?

이제 화력도 약해지고 천천히 오래 굽게 돼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이제는 정말 배부른데 그래도 마무리는 해야할 거 같아서 물냉면(후식냉면 6,000원)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에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건 물냉면같아서 바로 주문해보았지요✌️

정말 시원하고 국물이 깔끔해서 주문 잘 한 것 같아요!

 

 

 

 

직원 분들이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고 인테리어도 힙하고 깔끔해서 기분 좋게 다녀왔던 청기와타운이었어요.

목동 고기 구워주는 모임 장소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청기와타운 추천드릴게요🔥

 

 

728x90